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건강·레저·맛집

로미지안가든 봄맞이 4월 명상프로그램 매주 수요일~일요일, 1일 2회 진행

치유의 숲인 정선군 북평면 로미지안가든(대표 손진익)이 4월을 맞이하여 새로운 인생경영 생활명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일 2회,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각각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60분 동안은 메타호흡명상, 내면성찰명상 등 실내 명상으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는 10만평 규모의 치유의 숲, 로미지안가든의 숲길을 걸으며 나를 느껴보는 시간인 몰입걷기명상이 진행된다.

 

인생경영 생활명상을 통해 온전한 나를 통한 다양한 느낌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내 마음을 행복으로 채워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1회당 최대 15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상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전화 사전 예약(02-3288-3377) 및 현장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으며 비용은 1인당 2만원이다.


명상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로미지안가든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그램 안내(www.romyziangarden.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로미지안가든은 국내 민간 2호 치유의 숲으로,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지정 ‘2021-2022 추천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국내 유일 자이언트 베고니아를 재배, 전시하는 베고니아하우스 뿐만 아니라 최첨단 시설의 지안아트홀을 보유하고 있으며, 숲속의 집 마운틴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