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농수축임협·소비자·노동

세진목장의 유기농 산양유, 2022K-농산어촌 한마당에 선보인다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세진목장(대표 전영수)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산양유가 헬스경향·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최하는 2022 K-농산어촌 한마당에 선보인다.

 

세진목장에 따르면 서울 양재동 aT센터(제2전시장)에서 오는 6월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행사에 참가하게 되며 이는 태백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유기농 산양유가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2022 K-농산어촌 한마당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초고령화·청년유출 등으로 지역소멸위기에 처한 농산어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정책을 모색하면서 관련 산업 홍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진목장의 유기농 산양유는 K-농산어촌 한마당애 참여하는 (사)친환경축산협회에서 요청한 것으로 세진목장의 유기농 산양유는 이번에 1,000㎖ 100병이 공급되는데 태백지역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산양유를 전국에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K-농산어촌 한마당에는 정책홍보관 K-푸드관 농산어촌 관광홍보관 국민건강증진관 농산어촌체험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4차 산업혁명으로 변화한 농산어촌의 진면목을 확인하고 치유농업, 산림치유, 해양치유 등 농산어촌 자원의 숨은 건강가치를 전달함으로써 국민건강증진과 농산어촌 발전을 도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