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단체뉴스

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 노인회관에서 창립 42주년 기념행사


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지회장 이진수)는 25일 태백시노인회관 3층 대강당에서 창립 42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이상호 태백시장, 고재창 시의장, 이경숙 부의장, 심창보, 김재욱, 정연태, 최미영, 홍지영 시의원 및 이진수 회장을 비롯한 관내 105개소 경로장 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로는 이경옥 강사의 ‘인생 4막에서 당신은 주연입니다’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이 있었으며, 2부 기념행사에서는 이진수 지회장의 기념사, 김재영 학장의 노인강령낭독, 김동수 사무국장의 연혁보고, 이상호 태백시장 및 고재창 시의장의 축사와 시상으로 진행됐다.

김매월 엄목경로당 회원은 노인회장상, 정용진 문곡경로당 회장은 태백시장상, 이정자 장성목련경로당 회장은 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이진수 지회장은 “경로당 회장과 회원들의 노력 덕분에 노인회가 더욱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노인들의 복지증진과 권익신장을 위해 애쓰겠으며 또한 지역발전에 더욱 이바지하는 노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시장은 “1981년 창립 이후 42년 동안 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가 유지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 어르신들의 덕”이라며, “앞으로도 태백시의 노인복지 발전과 변화를 위해 주도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