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건강·레저·맛집

정선군체육회, ‘1사 1스포츠’후원회 업무협약식 개최

정선군체육회(회장 강신열)414일 오전 11, 정선군체육회 회의실에서 지역 내 중견 기업체와 체육 종목단체와 함께 ‘11스포츠후원회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 내 기업들이 종목별 후원회를 결성하여, 전국 및 도단위 대회에 참가하는 정선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엘리트 종목의 육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선군체육회는 이를 통해 보다 활발한 후원 문화 조성과 종목단체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날 11스포츠 후원협약 내용을 보면 에스티조경건설()(대표 전성택)은 게이트볼협회와 그라운드골프협회, 정선농업협동조합(조합장 전영득)은 바둑협회, 임계농업협동조합(조합장 손재우)은 탁구협회, 여량농업협동조합(조합장 주재경)은 파크골프협회, 아라리종합상사(대표 배부근)는 보디빌딩협회, 주식회사 클라우드(대표 권재왕)는 소프트테니스협회, 이레건설(대표 유경수)은 궁도협회, 나라환경(대표 정연수)은 정선고등학교사격, 백호건설(대표 최대철)은 태권도협회, 성원건설(대표 고영수)은 족구협회, 거북이물류(대표 김종필)는 축구협회, 오성기업(대표 최종복)은 검도협회, 늘푸른조경(대표 박경근)은 레슬링협회 등 14개 종목이다.

 

강신열 정선군체육회장은 지역 기업과 함께하는 ‘11스포츠후원회가 정선군 체육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선수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훈련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 체육 발전과 엘리트 선수 육성을 위한 협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