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농수축임협·소비자·노동

태백시, 환경미화원 채용 원서접수 8월30일부터 9월3일까지 접수신청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8월 30일부터 9월3일까지 5일간 환경미화원 채용을 위해 원서를 접수한다.

 

채용인원은 3명이며 채용분야는 폐기물 및 재활용품 수거처리,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기타 환경미화 업무 등이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현재 태백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만 20세 이상 만 60세 미만이며 군필자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접수방법은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를 갖춰 태백시청 환경과 생활환경팀으로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인터넷과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채용방법은 1차 서류심사 및 체력검정시험 점수를 합산해 고득점자순으로 6명을 우선 선발 한 뒤,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1차 체력검정시험은 서류심사(자격기준)합격자에 한해, 9월8일 오후 2시 태백종합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체력검정 합격자에 대한 2차 면접시험은 9월15일 오후 2시 태백시청 별관 2층 재난상황실에서 진행되며, 9월17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진자를 포함해 환자, 의사환자 및 감염병 의심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시험에 응시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모든 응시자는 마스크를 착용해 참여하고, 1차 체력검정 당일‘건강상태 확인 질문지’를 작성‧제출해야 시험이 응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환경화 생활환경팀(033-550-206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