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건강·레저·맛집

태백 성지협동조합 웰에이징 확장 오픈 “찜질 불가마 사우나와 헬쓰를 동시에”


성지협동조합(대표 고윤하)의 24시 불가마 찜질방이 ‘성지 웰에이징’으로 확장 오픈하고 6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성지웰에이징은 성지 24시 불가마 찜질방으로 그동안 목욕과 찜빌방 등으로 운영해 오다 방문객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 프로그램을 마련키로 하고 피트니스시설을 추가로 설치. 아이와 젊은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계층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24시 불가마 찜질방

성지 웰에이징의 불가마 찜질방은 50년을 한결같이 태백산 참나무와 소나무로 만드는 불가마를 가동한다.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따뜻하고 건강한 불가마 찜질방을 즐길 수 있다.
불가마에 사용되는 나무는 태백에서 자생하는 참나무와 소나무로 모두 당해에 벌목한 신선한 나무를 사용한다.

추가 비용없이 이용하는 성지 웰에이징의 피트니스
성지웰에이징의 피트니스센터는 이용객들을 위한 맞춤형 운동시설로 불가마 찜질방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가 비용없이 헬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성지 웰에이징의 피트니스를 이용하면 근력을 유지하고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며 체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고윤하 대표는 “성지 24시 불가마 찜질방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관절에 부담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순환운동기구를 구비, 모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운동기구는 근력이 부족한 여성과 관절이 약한 중 중년 및 노년층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누구가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불가마와 사우나, 헬스가 결합한 성지 웰에이징에는 또한 스낵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김밥과 제육볶음밥, 생선구이, 된장찌개 등 손맛 좋은 사장님의 정성이 담긴 집밥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용 및 문의: 033-552-3039(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금계길 35)